KB국민카드는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의 출시 8개월 만인 10월 말에 다운로드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은 이용 내역·결제 예정금액 등 각종 조회 서비스, 카드론·현금서비스 등 금융서비스, 이용금액 결제서비스, 이벤트 응모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KB국민카드는‘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뚜레주르 교환권 2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KB국민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owerKBcard)에서 안내페이지를 공유한 고객과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KB국민카드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kookmincard)에서 리트윗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씩 선정 후 스타벅스 바닐라라떼 교환권을 각각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는 안정성과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시해 향후 모바일 결제 서비스 확대와 모바일월렛 서비스 시행 등 다양한 스마트금융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