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대국민 운동 캠페인 '사랑의 챌린지' 개최

"운동도 하고 이웃사랑도 실천하세요"

한국전력공사(KEPCO)가 국내 최초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엔도몬도'(endomondo)를 활용한 국민 운동 캠페인 'KEPCO와 함께하는 사랑의 챌린지'를 전개한다.

'엔도몬도'는 자전거, 걷기, 러닝, 등산 등 모든 운동을 할 때 운동거리와 속도·소모 칼로리 등을 기록해 친구들과 공유하고 알릴 수 있는 스마트폰용 앱이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에도몬도에 가입한 뒤 스마트폰을 갖고 개별운동을 실시하면 된다.

KEPCO는 이번 캡페인에 참가한 사람들의 운동거리 1km당 100원씩 최대 1000만원을 기부해 연말에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사서 나눠줄 계획이다.

김중겸 KEPCO 사장은 "온 국민이 스마트폰과 SNS를 통해 함께 운동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몸도 건강해지고 이웃사랑도 실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에너지 절약에도 기여할 수 있다"며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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