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활동자에 최신형 태블릿 지급ㆍ입사특전 부여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가 오는 11일까지 신제품 체험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러브바이러스’ 5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3개월간 활도알 러브바이러스 5기 참가자들은 신제품 홍보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시식 및 품평회 참여, 외식업체 탐방 등 미스터피자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체험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mrpizza.co.kr/event/lovevirus5.asp)를 통해 가능하며, 여대생뿐만 아니라 주부, 직장인 등 미스터피자를 사랑하는 여성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러브바이러스 활동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시식권이 지급되며, 수료 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최신형 아이패드 지급 및 미스터피자 입사 지원시 입사 특전을 부여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미스터피자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고 제품 개발 및 홍보 아이디어를 나누고자 고객 마케터 ‘러브바이러스’ 활동을 진행중”이라며 “이번 5기는 더욱 다양해진 미스터피자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풍성한 상품과 함께 입사 지원시 특전이 주어지는 뜻깊은 행사이니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