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는 6일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의 한국 대표 선발전인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 2012 코리아’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양재동 AT 센터에서 개최 된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 2012 코리아’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슈퍼모델 선발 대회 중 하나인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의 한국 대표 모델 선발전이다.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 세계 결선은 오는 11월 24일 피지에서 열린다.
리노스는 대회의 메인 협찬사로서 키플링의 ‘One Sweet Day’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감각적이고 친근감을 지닌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방송 및 유투브,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여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리노스 관계자는 "키플링과 이스트팩 브랜드로 대표되는 리노스 FnB(패션브랜드)사업부문은 2003년 108억원의 매출액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52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연평균 23%로 성장하고 있다"며 "올해 경영목표인 1000억 매출 달성에 크게 기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