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준 KT 가치경영실장은 5일 열린 2012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아이폰5가 출시 되면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다”며 “그렇게 해서 시장을 도발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돈을 많이 써서 가입자 유치를 하기 보단 좋은 가격의 결합상품 등을 통해 가입자를 유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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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준 KT 가치경영실장은 5일 열린 2012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아이폰5가 출시 되면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다”며 “그렇게 해서 시장을 도발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돈을 많이 써서 가입자 유치를 하기 보단 좋은 가격의 결합상품 등을 통해 가입자를 유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