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체크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2-10-30 11: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은 11월 11일까지 오설록 티하우스 매장을 방문해 페이스북(facebook)?포스퀘어(foursquare)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설록 티하우스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체크인’은 해당 위치를 방문한 사용자가 그 장소의 주소 좌표, 방문기록을 남기는 기능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설록 티하우스를 방문하여 매장 사진을 촬영하고 페이스북이나 포스퀘어에서 체크인을 하면 되며, 오천원 이상 제품 구매 후 카운터에 체크인 화면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베스트 티 샘플러를 증정한다.

또한 각 지점별로 11월 14일 오후 4시까지 체크인을 가장 많이 하여 포스퀘어의 메이어(시장)가 되면 5만원 상당의 오설록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지인들과 즉각적인 장소 정보 공유가 가능한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오설록 티하우스 CHECK-IN’ 이벤트는 티하우스 명동점, 압구정점, 인사동점, 대학로점에서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