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과 백퍼센트가 ‘예능돌’로 거듭난다.
틴탑과 백퍼센트는 국내 최초 남자 검증 버라이어티인 케이블채널 MBC뮤직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에 출연한다.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는 ‘진짜 남자의 조건’을 주제로 틴탑과 백퍼센트가 남자임을 검증하기 위한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내며 형제그룹이라 불리는 틴탑과 백퍼센트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화합과 남자들의 우애 등 진솔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틴탑과 백퍼센트는 진정한 남자라면 갖추어야 할 조건에 맞는 주제를 놓고 예측 불가한 검증에 도전해 검증에 성공할 시 주제에 부응하는 ‘남자 검증서’를 받게 되고 실패할 시에는 굴욕적인 벌칙을 받게 된다.
이에 틴탑의 니엘은 “오랫동안 같이 연습했던 사이라 촬영장이 아니라 연습실처럼 더 리얼한 모습이 많이 나와 재미있게 녹화하고 있다”며 “틴탑과 백퍼센트 멤버들 중 누가 승부욕이 가장 클지 진짜 짐승돌이 누군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MBC뮤직 제작진은 “촬영하는 내내 과연 이들이 아이돌이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로 화끈하고 거침없는 모습에 제작진도 깜짝 놀라곤 한다. 틴탑과 백퍼센트의 숨겨진 야성미를 제대로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촬영 후기를 밝혔다.
오는 2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첫 회의 남자 검증 주제는 ‘힘’으로, 틴탑과 백퍼센트는 힘과 관련된 기상천외한 미션에 도전하여 최고의 ‘파워맨’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다양한 도전을 펼친다. 특히 ‘디스코 팡팡’에서 이뤄진 메인 검증 코너에서는 전투 앞에선 선후배도 동료도 필요 없다는 듯 치열한 경쟁이 벌어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경합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