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송, 중독성 강해

입력 2012-10-22 14: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난달 말 LG전자가 디오스(DIOS)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 김태희와 김준현이 직접 부른 ‘김치톡톡송’을 컬러링으로 제작, 온라인 상에서 3천여건이 넘는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했다고 22일 회사측은 전했다.

이 컬러링은 LG김치톡톡닷컴(http://김치톡톡.com)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조회수가 8백만회를 넘었다.

특히 TV CF 배경음악으로 제작된 이 곡은 ‘배추 김치 톡톡’ ‘열무 김치 톡톡’ 등 반복되는 재미있는 가사로 중독성이 있어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외에도 스윗소로우가 부른 버전까지 3가지 컬러링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다운로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 사이트에서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나만의 김치톡톡 TV CF 만들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톡 쏘는 김치 맛을 느끼는 사진을 업로드 하고 SNS로 스크랩하기를 누르면 응모 가능하다.

행사는 이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비롯해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작된 영상은 김태희와 김준현이 출연한 TV CF에 소비자 응모 사진이 삽입되어 스타와 함께 출연한 CF로 제작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