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멤버십과 소셜커머스 결합한 포인트 상품 운영

입력 2012-10-22 08:4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편의점 업체 CU는 ‘CU멤버십’과 ‘소셜커머스 형태’를 결합한 ‘이달의 포인트 상품’ 운영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달의 포인트 상품’은 CU멤버십 포인트로 편의점의 대표적 인기 상품 중 한 가지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도다.

멤버십 회원당 월 1회 구입 가능하며, 사전에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 모바일 쿠폰을 지급 받은 후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구매한 상품 모바일 쿠폰을 바로 친구에게 보내줄 수 있다.

이달에는 1200원 짜리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11월에는 1100원 짜리 ‘칠성 사이다’를 CU멤버십 4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CU 관계자는 “‘멤버십 포인트’와 ‘소셜커머스 형태’라는 특수성이 ‘가격 할인 혜택 제공’의 원동력”이라며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단골 고객을 확보함으로써 매출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