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미국 대만 이어 태국 진출

입력 2012-10-18 11:09수정 2012-10-18 11: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화장품 ‘설화수’가 여섯 번째 글로벌 시장 태국에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설화수는 이달 초 태국수도방콕의쇼핑메카 ‘칫롬’ 지역을 상징하는 ‘센트럴 칫롬(Central Chidlom)’ 백화점에 1호 매장을 오픈했으며 지난 17일 200여명의 VIP 및 현지 언론이 참석한 가운데 런칭행사를 개최했다.

‘센트럴 칫롬’ 1층 프로모션 행사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글로벌 명품 한방브랜드 설화수의 가치와 브랜드 철학을 태국 현지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환영사, 브랜드 소개 프리젠테이션, 설화수의 아시안 뷰티 컨셉을 반영한 패션쇼, 오프닝 세러머니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60여명의유명인사들과 70곳 이상의 현지언론, 센트럴 리테일사(Central Retail Corporation) 니시니 지라티왓 부사장을 비롯한 유통관계자들이 대거 참석, 글로벌 브랜드 설화수의 명성과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럭셔리BM 전진수 상무는 “설화수’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아시아의 문화와 가치, 아모레퍼시픽의 50여 년 한방과학의 자부심이 담긴 브랜드이기에 싱가포르, 태국 등 아세안시장 공략이 가속화되고 있음을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아세안 국가의 고객들에게도 브랜드의 가치가 전달되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