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ONNECT, 글로벌 모델 유이 선정

입력 2012-10-08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H:CONNECT
의류 브랜드 H:CONNECT(에이치 커넥트)의 글로벌 뮤즈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발탁됐다.

H:CONNECT는 20대 초반을 메인 타깃으로 하며 10대부터 30대까지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인다. 한국 오픈을 기점으로 중국, 싱가포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10월 중 순차적으로 매장 오픈 예정이다.

▲사진제공=H:CONNECT
한국에서는 지난 10월 5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를 포함해 전국 90여 개의 매장을 오픈 하고 2013년 상반기에는 핵심 상권에 100평 이상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빠른 제품 회전, 다양한 선택 폭, 합리적인 가격에 한국 고객의 감성을 고려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상품 교체 시기도 1주일에 한 번씩으로 상품 회전율을 빠르게 운영할 예정이다.

H:CONNECT 김태숙 브랜드 총괄디렉터는 “유이는 이미 한류스타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최근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점들을 활용, 성공적인 브랜드 전개에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