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10/600/20121008105940_227481_400_533.jpg)
▲사진제공=H:CONNECT
H:CONNECT는 20대 초반을 메인 타깃으로 하며 10대부터 30대까지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인다. 한국 오픈을 기점으로 중국, 싱가포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10월 중 순차적으로 매장 오픈 예정이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2/10/600/20121008105958_227482_400_533.jpg)
▲사진제공=H:CONNECT
빠른 제품 회전, 다양한 선택 폭, 합리적인 가격에 한국 고객의 감성을 고려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상품 교체 시기도 1주일에 한 번씩으로 상품 회전율을 빠르게 운영할 예정이다.
H:CONNECT 김태숙 브랜드 총괄디렉터는 “유이는 이미 한류스타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최근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점들을 활용, 성공적인 브랜드 전개에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