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까지 연세대·이화여대·홍익대 등 KB락스타존 샘스카페 10개 지점에서 상시 운영
![]() | |
삼성전자는 3일 “KB락스타와 함께 내달 15일까지 대학생들에게 건전한 놀이문화를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세대, 이화여대, 홍익대, 성균관대, 한양대, 경희대(서울), 숙명여대, 중앙대, 숭실대, 경희대(기흥) 등 KB락스타존 샘스카페 10개 지점에서 상시 운영되며, 개인이 아닌 학교별 대항전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KB락스타존 샘스카페를 방문, 샘스카페 온라인 페이지에서 지점별(대학별)코드를 입력한 후 퀴즈에 참여하면 된다. 개인이 기록한 퀴즈 점수는 해당 지점(대학)에 누적돼 학교 기록으로 반영된다. 실시간으로 대학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21일 장학금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이 발표된다.
장학퀴즈 이벤트 우승 대학교에는 500만원의 장학금이 증정된다. 2위와 3위를 기록한 대학교에도 각각 300만원, 200만원이 수여된다. 이 밖에도 각 대학별 1명씩, 총 10명을 선정해 인당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샘스카페 장학퀴즈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How to live SMART)’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곳을 방문하는 대학생들에게 스마트한 즐길거리를 선사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샘스카페는 삼성전자의 최신 IT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신개념 제품 체험 공간으로 삼성 노트북, 갤럭시 노트 등 최신 IT기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KB락스타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