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입력 2012-09-27 10: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J푸드빌의 빕스는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빕스 측은 소비자 수요 조사를 활발히 실시하고 메뉴 다양화 등 품질 향상에 힘쓴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종건 본부장은 “앞으로도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