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룩’이 출시 149일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30일 판매를 시작한 룩은 지난 6월말 400만병 판매를 넘어섰고, 여름 이후 하루 평균 1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탄수화물의 체지방 합성 억제와 기초대사량 증진이라는 두 가지 편익을 제시해 트렌드를 선도한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룩’이 출시 149일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30일 판매를 시작한 룩은 지난 6월말 400만병 판매를 넘어섰고, 여름 이후 하루 평균 1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탄수화물의 체지방 합성 억제와 기초대사량 증진이라는 두 가지 편익을 제시해 트렌드를 선도한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