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1위

입력 2012-09-27 09: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시아나항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거주 한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아시아나항공측은 오즈퍼스트스위트 등 기내 첨단시설 업그레이드와 해피맘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 부분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항공부문 조사가 실시된 이래 16회째 1위를 기록, 지난 2007년부터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KCSI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개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