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입력 2012-09-24 08: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CC는 24일 자사의 인테리어전문 사이트(HOMECC.CO.KR)를 리뉴얼 오픈하고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HOMECC)’와 함께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통합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KCC가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사업에 진출한다.

KCC는 24일 자사의 인테리어전문 사이트(HOMECC.CO.KR)를 리뉴얼 오픈하고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HOMECC)’와 함께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통합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홈씨씨 사이트는 KCC가 인테리어 전문매장인 홈씨씨 매장운영을 통해 검증된 자재들만을 적용해 인테리어 상담·실측·설계·시공·AS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한 신개념의 온라인 인테리어 쇼핑몰이다.

고객들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씨씨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별 정보를 통해 최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접해 볼 수 있으며 3D인테리어 디자인과 상품정보를 통해 관련자재를 쉽게 고르고 시뮬레이션 해보면서 인테리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KCC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시장조사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화이트모던 △내추럴모던 △스타일리시모던의 세가지 최적화된 인테리어 솔루션을 구축해 고객들은 각각의 스타일별로 고객들이 원하는 컨셉을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등에 선별해 적용해 볼 수 있다.

또한 KCC는 고객의 기호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견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고객은 원하는 시공공간의 면적과 자재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견적을 내주기 때문에 투명한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KCC관계자는 “홈씨씨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데 보다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여 국내 인테리어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겠다”며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채널 다각화로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의 위상을 굳건히 다지는 동시에 우수한 중소 인테리어업체를 발굴하는 데도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