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캠핑의 열기가 거세다. K2는 “2008년 700억원에 불과했던 국내 캠핑 시장이 올해 4000억원을 넘어서고 캠핑 인구도 120만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캠핑 시장에 가세해 경쟁이 치열하다. 국내 오토캠핑장이 늘어나며 가족단위 캠핑 인구의 관심과 수요도 늘고 있다. 텐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캠핑 용품도 출시되고 있다. 휴대가 편리한 의자, 테이블, 그늘막 등 품목도 다양하다. 여름 휴가철에 집중되던 수요가 겨울철까지 확대되고 있어 다양한 기후 변화에 적응할 수 있게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