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콘텐츠 유통 플랫폼 ‘플레이’서 쿠폰타임 서비스 출시

입력 2012-09-17 16:2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H는 자사가 운영하는 콘텐츠 유통 플랫폼 플레이(PLAYY)에서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쿠폰타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쿠폰타임’ 서비스를 통해 플레이는 재미있는 테마의 영화·만화 컨텐츠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매일 특정 시간대에 진행되는 ‘쿠폰타임’은 해당 시간에 한시적으로 영화 및 만화 콘텐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작품내용, 감독, 출연자 등에 따라 색다른 주제를 선정해 매일 특정 테마에 맞는 컨텐츠를 3개씩 선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타임은 매일 점심·퇴근 시간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2회씩 진행되며, 한 콘텐츠 당 500개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쿠폰타임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PC, 태블릿PC 등 사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해상도나 화면이 최적화된 환경으로 자동 변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구현해 콘텐츠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KTH 플레이 김승아 PM은 “앞으로도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및 니즈에 기반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과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서비스 구현에 주력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