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커피전문점 브랜드 가치 1위

입력 2012-09-06 16: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카페베네의 브랜드 가치가 커피전문점 중 1위인 것으로 조사됐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조사에서 카페베네가 커피전문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조사 결과에서 카페베네는 작년보다 30점 가량 상승한 872점을 기록, 2위인 스타벅스(795.8)와 큰 차이를 보였다. 특히, 지난해 조사에서 1위였던 스타벅스를 70점 이상 차이를 벌였다. 카페베네는 전체 프랜차이즈 순위에서도 1위인 파리바게뜨와는 간발의 1점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R&D사업부분에 대한 투자로 지속적으로 메뉴를 보완하고 신 메뉴를 개발 한데 이어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부분에 대해 고객들이 긍정적인 평가를 주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