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모바일 홈페이지에‘날씨 마케팅’도입

입력 2012-09-03 14:4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풀무원이 식품업계 최초로‘날씨 마케팅’개념을 도입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풀무원은 스마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풀무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m.pulmuone.co.kr)를 공식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사용자가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날씨와 기온 등 기상 정보에 어울리는 풀무원 제품이 첫 화면 상단에 보여지도록 한 게 특징이다.

예컨대 기온이 높고 맑은 날은 시원한 ‘풀무원 초계물냉면’이, 기온이 낮고 비가 오는 날은 따끈한‘풀무원 가쓰오 우동’이 보여지는 식이다. 해당 제품을 클릭하면 용량 및 가격과 제품에 대한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풀무원의 계간 사외보인‘자연을 담는 큰 그릇’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