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은 새로운 시각과 문제 해결력을 지닌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오는 5일 이색 채용설명회 ‘더 리크루팅 쇼케이스 C(The Recruiting Showcase C)’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타 채용설명회와는 다르게 일방적인 강연이 아닌 소통의 장(場)으로 열리며 크게 ‘디스커버리 세션(Discovery Session)’과 ‘문답 세션(O&A Session)’으로 구성된다.
‘디스커버리 세션’ 에서는 제일기획의 수장 김낙회 사장이 연설자로 나선다. 또 마케팅 전략의 대가 유정근 전무, 2012 칸 국제광고제 금상을 수상한 오혜원 상무 등 최고의 광고인들이 연사로 등장해 신입사원 입사 성공기부터 칸 국제 광고제 수상 비결, 제일기획의 글로벌 비전까지 제일기획의 다양한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채용설명회 웹페이지에서 진행된 UCC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참가자도 연사로 직접 무대에 올라 ‘제일기획에 기대하는 최고의 가치’를 이야기하며 양방향 소통을 할 예정이다.
아울러 ‘문답 세션’은 제일기획 채용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제일기획 정선우 인사팀장은“이번 채용설명회는 광고에 열정을 가진 창의적인 인재는 물론, 그 동안 막연한 관심은 있으나 제일기획과 광고업에 대해 자세히 몰랐던 다양한 젊은이들에게 제일기획의 특별한 가치와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그 어떤 쇼케이스보다 매력적 이고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채용설명회는 오는 5일 오후 3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800석 규모)에서 개최되며 선착순 입장이다. 온라인·모바일 생중계를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제일기획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ilWorldwid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