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하반기 TV광고 온-에어

입력 2012-08-31 14: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는 9월 주택브랜드 푸르지오의 새 TV광고를 선보인다고 대우건설이 31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광고는 대우건설이 지난 상반기부터 진행해온 ‘리얼 프리미엄, 리얼 라이프(Real Premium, Real Life)’ 캠페인의 후속광고다.

광고는 친환경 리더십의 인식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의 공감을 확장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고 대우건설측은 설명했다.

‘푸르지오’ 하반기 광고는 총 6가지의 혜택을 2편의 광고로 나눠 소개한다.

단지 안의 꽃과 나무 이름을 배우는 수업 ‘푸르지오 숲속학교’, 가족이 함께 저녁 별빛을 바라볼 수 있는 공간 ‘푸르지오 트윙클 전망대’, 지친 마음을 사계절 내내 푸른 온실에서 치유할 수 있는 ‘푸르지오 글라스 하우스’를 광고에 담았다. 또, 단지를 대표하는 상징 나무 ‘푸르지오 리멤버 트리’,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드는 공방 ‘푸르지오 투게더 공방’, 주민들에게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르지오 자전거 쉐어링’도 소개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TV-CM를 통해 소비자가 푸르지오의 조경과 다양한 혜택이 만들어내는 행복한 삶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친환경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고 말했다.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9월 1일부터 공중파,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되며 푸르지오 홈페이지(www.prugio.com)에서도 영상물과 이미지 등의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