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 브랜드관(총 213석)은 극내 극장 가운데 최고의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3D입체사운드를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슈퍼스타K’ 이미지가 돋보이는 상영관 디자인과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를 연상케 하는 역대 참여자들의 핸드프린팅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CGV 관계자는 “CGV여의도는 3D입체사운드를 장착한 ‘SOUNDX’를 전 상영관의 기본 사양으로 구축한 ‘사운드 메카’로,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장을 열며 음악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어 낸 Mnet ‘슈퍼스타K’와 함께 협업해 최고 사운드를 선사하겠다는 의미에서 『슈퍼스타K』 브랜드관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