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8/600/20120827051147_219691_600_676.jpg)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우결’에서 은정과 호흡을 맞추며 1년 5개월간의 가상결혼 스토리를 펼쳤던 이장우는 지난 25일 마지막 방송에서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하고 멋스러운 백팩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이장우-은정 커플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난 소극장을 방문했다. 이장우는 블랙 컬러의 티셔츠에 베이직한 베이지 컬러 팬츠를 매치한 후 편안한 백팩을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뽐냈다.
백팩은 스타일에 에지를 더해줌과 동시에 여성들도 선호하는 데이트 룩 스타일로 손색없다. 더불어 백팩을 활용해 자신만의 캐주얼한 데이트 룩을 완성 시킨 이장우는 ‘우결’의 마지막 방송이었던 만큼 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아쉬움을 더했다.
이장우가 선택한 백팩은 브루노말리 파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절제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에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촉감도 우수하다. 또한 IT 기기 수납이 가능한 실용적인 공간 구성이 특징으로 컬러는 탠(Tan)과 브라운 콤비, 투톤 브라운 콤비, 블랙, 오렌지 총 4가지며 가격은 50만원대다.
한편 ‘우결’ 제작진은 이장우, 은정 커플 이후 새롭게 호흡을 맞출 커플을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장우는 최근 패션 화보를 찍는 등 다양한 활동과 함께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