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가 전반적인 매출 부진으로 전분기에 이어 적자를 기록했다.
SK컴즈는 지난 2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9.5% 감소한 540억원, 영업손실은 전년동기대비 적자전환을 보이며 82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당기순손실은 56억원으로 집계됐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256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6% 감소했고 콘텐츠 외 기타 부문은 129억원을 기록하며 50.7% 급감했다. 반면 검색 광고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9.3% 증가한 154억원을 기록했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모바일을 겨냥해 동영상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회사의 대표 서비스인 싸이월드의 신규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라며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