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는 김수영 마케팅 본부장(37·사진)을 아시아지역 마케팅 총괄본부장으로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김 총괄본부장은 캐리어LG, 싱가포르 아시아퍼시픽을 거쳐 미국 본사근무 이후 지난 2008년 ADT캡스에 합류, 지난 2009년 마케팅 본부장으로 승진했다.
지난 4년 동안 ADT캡스 코리아의 마케팅 업무를 담당해 온 김 총괄본부장은 이번 승진으로 ADT 아시아 지역 내 시큐리티와 화재를 포함한 모든 관련 마케팅 전략, 각국의 특성에 맞는 영업활성화 전략 등의 개발에 관여하게 된다.
김 총괄본부장은 “현재의 검증된 마케팅 트렌드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 하면서 아시아의 전체적인 영업 역량과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을 개발, 실행하는 데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