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이 기업의 법인카드를 통합 관리해주는 ‘맞춤형 법인카드 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기업고객이 당행을 포함한 각 카드 발급사로부터 발급 받은 다수의 법인카드를 통합해 관리해준다. 부가세 환급 업무 자동화 및 간소화, 전자세금계산서의 발행 및 수취조회 서비스 등 세무업무까지 지원 가능하다.
고객의 선택에 따라 맞춤형 데이터 설정기능과 리포트 제공기능, 카드매출 통합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시행되는 서비스는 법인카드 관리업무와 관련된 데이터를 고객 내부 시스템과 연계해 지원하는 등 고객 중심의 맞춤서비스를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