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골드러시, 에잇세컨즈와 공동마케팅 진행

입력 2012-07-24 14: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성전자가 24일 제일모직 ‘에잇세컨즈’와 함께 범국민 런던 프로젝트 ‘골드러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골드러시는 삼성전자가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진행하는 대규모 스포츠 마케팅이다. 소비자들은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광고 등에서 볼 수 있는 QR코드를 골드러시 앱을 통해 스캔해 얻고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런던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축제를 맞아 삼성전자 골드러시 참여자들에게 스마트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채널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공동마케팅을 기획했다.

우선 에잇세컨즈는 스마트메달 QR코드를 넣은 특별 티셔츠를 제작했으며 삼성전자 매장과 에잇세컨즈 매장 직원들이 이 티셔츠를 착용, 매장에 방문하는 골드러시 참여자들은 직원들의 티셔츠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어 스마트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0일부터 에잇세컨즈는 런던 스포츠를 기념하는 제품을 판매할 별도의 스페셜 존을 마련, 이 공간에도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스마트메달과 관련된 POP와 영상물 등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신사동 가로수길 에잇세컨즈 매장과 일모 아울렛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서 진행 중인 에잇세컨즈 런던 캐릭터 전시회 곳곳에 골드러시 스마트메달 및 QR코드를 노출시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골드러시 프로젝트는 20-30대 젊은 층의 참여율이 높다는 점에서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역동적인 분위기의 에잇세컨즈 매장에 방문해 스마트메달 획득의 기쁨은 물론 골드러시 프로젝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