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VIP고객 위한 1:1 맞춤 서비스

입력 2012-07-23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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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은 23일 ‘VIP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종합자산관리, 보험편의, 특전 등 세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VIP의 취향과 안목에 맞춘 글로벌 금융 기업으로서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VIP멤버십 서비스’는 VIP 전담 콜센터를 통해 보험계약대출, 펀드 상담서비스를 하고 전화로 부족한 서비스의 경우 담당 FC가 직접 찾아가는 ‘FC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급히 소액이 필요한 경우,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해 전화 한 통으로 보험계약대출금을 지급 받거나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다.

아울러 글로벌 투자전문그룹 미래에셋의 역량을 바탕으로 보험은 물론, 펀드, 부동산, 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전반에 대해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자녀 유학이나 캠프 컨설팅, 장례 물품 지원, 각종 선물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평규 미래에셋생명 마케팅기획본부장 상무는 “'미래에셋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기업 핵심가치에 기반하여 지속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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