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평택점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산타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K플라자 평택점은 22일까지 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해피 서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매장 곳곳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조명, 춤추는 산타 인형 등을 전시하고 전 매장에 크리스마스 캐럴을 틀어 7월 한여름에 시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이글루 모형, 마술 산타, 분장을 한 마임 공연수와 함께 사진을 찍어주고, 즉석에서 무료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녀 산타들과의 댄스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산타의 보물상자를 열어라’ 이벤트에서는 골드바 37.5g(1명), 20만원 상품권(2명), 10만원 상품권(10명), 프로야구 관람권(60명)이 들어있는 네 개의 상자가 준비돼 있는 가운데, 총 300개의 열쇠 중 하나를 선택해 상자를 열면 해당 상자 속 보물을 증정한다. 행운의 열쇠는 경품 수에 맞춰 총 73개가 들어 있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미리 보낼 수도 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12월 18일에 도착할 수 있도록 발송해 준다. 참가자들에게는 머그컵 등 기념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