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간담회에서 조현민 진에어 전무는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진에어)상반기 경영 실적과 이날부터 본격 시행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나비포인트제도’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이에 앞서 조 전무는 객실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진에어 LJ643편에 탑승해 승객들을 대상으로 음료서비스 등 기내서비스 체험에 나섰다.
이날 간담회에서 조현민 진에어 전무는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진에어)상반기 경영 실적과 이날부터 본격 시행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나비포인트제도’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이에 앞서 조 전무는 객실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진에어 LJ643편에 탑승해 승객들을 대상으로 음료서비스 등 기내서비스 체험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