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젠더 모델 겸 배우 최한빛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3’에 당당히 지원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수코3 : 스포일러’에서 최한빛의 생생한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최한빛은 간단한 신체검사부터 워킹 테스트, 심층면접 등을 모두 거쳤다.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 않고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수영복 심사와 워킹 테스트 등에서 당당히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는 트렌스젠더라는 이유로 일부 패션쇼 오디션에서는 탈락하기도 했다는 사연을 밝힌다. “실력과 가능성으로 당당하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전한다.
MC 장윤주는 최한빛의 오디션 모습에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제니는 “트렌스젠더라고 밝히고 당당하게 나설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용기 있는 일인지 모른다”고 대견스럽게 여겼다. 송해나는 “도전 슈퍼모델코리아라는 프로그램명처럼 이분에게는 진짜 멋진 ‘도전’이 되기를 바란다”고 응원을 보냈다고.
최한빛은 지난해 ‘공주의 남자’ 등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 얼굴을 알린 배우 겸 모델이다. 그는 매력적인 외모와 모델답게 늘씬한 몸매 등으로 주목을 받았다. 트렌스젠더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오는 21일 밤 11시 ‘도전 수퍼모델코리아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