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삼강은 체조선수 손연재를 광고 모델로 한 파스퇴르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TV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롯데삼강에서 새롭게 출시한 파스퇴르 아이스크림의 첫 TV 광고로, 떠오르는 올림픽 샛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손연재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미 여러 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손연재는 한국 스포츠 스타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고, 최근 월드컵 시리즈에서 한국 리듬체조 사상 최초로 메달 획득에 성공하며 다가오는 올림픽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손연재가 친구를 부르듯 파스퇴르를 부르며 시작되는 파스퇴르 TV광고는 푸른 자연이 펼쳐진 파스퇴르 목장에서 귀여운 아기 소들과 뛰노는 알프스 소녀 하이디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손연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가 파스퇴르 1급A 원유를 사용한 파스퇴르 아이스크림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을 잘 표현하고 있다.
파스퇴르 아이스크림은 롯데삼강에서 4월 새롭게 출시한 대중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롯데삼강 관계자는“손연재를 통해 파스퇴르 아이스크림이 우유만큼이나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얻는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올림픽 시즌을 맞이하여 손연재를 활용한 다양한 파스퇴르 아이스크림 홍보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