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 문을 여는 여의도 IFC 몰(IFC Mall)은 7월 한달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IFC몰은 2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www.ifcmallseoul.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fcmallseoul),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fcmallseoul)에 여의도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매주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900명에게 드링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IFC몰 관계자는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통해 쇼핑몰의 그랜드오픈을 예고하고 오피스 타운으로만 인식됐던 여의도가 쇼핑과 문화가 공존하는 중심상권으로 변화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IFC몰은 인터내셔널 스타일(International style)을 콘셉트로 20~30대 커리어우먼이나 트렌디한 남성을 주요 고객으로 설정했다. 한국에 처음으로 론칭하는 홀리스터를 비롯해 국내외 SPA 패션브랜드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다. 또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 영풍문고,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고품격 레스토랑 등 110여 개의 매장이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