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유와이즈원 본사에서 전산 및 IT 실무자 대상
u-Office(유비쿼터스 오피스) 환경기반의 통합 업무관리 솔루션 전문업체 유와이즈원은 26일 유와이즈원 본사에서 기업 내 전산 및 IT실무자를 대상으로 '모바일오피스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구현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와이즈원 주요기능의 데모 제시와 함께, 와이즈원의 모바일오피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한 기업의 실제 활용 노하우 및 업무 생산성 향상, 비용절감 효과 사례를 소개한다. 또한 스마트워크를 통해 협업을 제대로 이룰 수 있는 방법과 업무 프로세스의 혁신 방안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현재 와이즈원을 도입한 기업은 로만손, 국순당, 범우화학, KMW, 농심 메가마트, ㈜대현, 현대약품, KIST, 한국후지쯔, IBK연금보험, 일산병원, 순천향병원 등이 있다.
현재환 유와이즈원 대표는 "스마트워크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기업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는 물론 기업의 문화까지 바꿀 수 있어야 한다"면서 "고객사의 스마트워크를 유도해 업무 프로세스 및 문화의 혁신을 이룰 수 있는 활용성 있는 제품 개발과 함께 지속적으로 스마트워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가 스마트워크의 노하우를 갖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를 원하는 사람은 전화로 문의(1588-4751)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