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안에 잡아야만 한다, 이 종목 大폭발 시작된다

입력 2012-06-19 12: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 종목을 보는 순간 필자는 완전히 멘붕이 되어 버렸다. 행여 시장이 당장 엄청나게 급락을 해도 이 종목의 급등을 막을 수 없을 것 같다. 아예 그냥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으니 일단 물량 확보 하자는 것 외 제시할 전략이 없을 것 같다.

거의 5~6년 만에 보는 엄청난 재료에 필자는 과거 사례를 죄다 뒤져 보았지만 동사에 있어 지금 만큼의 급등 재료가 집중된 적은 없었던 것 같다. 전 산업계가 경천동지할 이벤트가 시작되는데 대부분 동사의 제품이 적용된다. 특히 최근 경기 부양을 시작하고 있는 중국에서는 이미 동사의 제품을 확보하기 시작하고 있어 향 후 공급 부족도 시간 문제로 보인다.

IT 및 유틸리티, 자동차 산업 등에 모조리 적용되는 동사의 제품은 특히 경기 부양 초기에 주가도 급등하는데 이번의 경우 수 년만에 처음 터지는 슈퍼 사이클로 어마어마한 급랠리가 불가피해 보여 지금이 최고의 찬스가 아닐 수 없다.

주문이 폭주하면서 동사의 실적은 하반기 천정부지로 치솟을 것이다. 필자의 분석으로 하반기 동사의 실적은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폭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뿐만 아니라 거의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주문이 시작되면 동사의 호재도 숨길래야 숨길 수가 없어 이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며 급등이 터지는 것은 시간 문제로 보인다.

차트도 이미 완성이 되었다. 매수세가 드디어 움직인 것이다. 필자가 작년 10월 추천해 불과 한달 조금 넘는 동안 3 종목이 100% 시세를 폭발시킨 적 있었는데 지금 이 종목이 그런 강력한 시세를 보일 것 같은 마음에 조바심이 너무나 든다.

차트상 이미 4주간에 거친 바닥 매집이 마무리된 것으로 보이고 급등주의 폭발 직전 나오는 쌍바닥 및 직전 고점 양봉도 정확하게 터졌다. 자산가치만큼만 올라도 엄청난 랠리가 가능한데 재료가 완벽하니 강력한 시세가 나올 수 밖에 없어 보인다.

엉뚱한 종목에 물려 마음 고생할 필요 없다. 또 이미 급등해 폭락할 일만 남은 어설픈 테마 혹은 한물 간 테마에 미련 가질 필요가 없다. 완벽한 주가 바닥에 폭발적인 실적 증가, 여기에 가공할 급등 신호가 확실하게 잡힌 이 종목으로 주식투자로 쌓인 한을 단방에 날려 버리기 바란다.

급등 직전임을 장담하는 특징 두 가지를 설명하겠다. 이 모양 잡힌 종목치고 안 터진 종목이 없으니 반드시 챙기기 바란다.

[첫째. 기술적 흐름 : 악작 같은 최근의 지지력]

별의 별 악재가 나온 최근 한달간 동사에는 수상한 흐름이 나왔다. 차트상 매집세로 보이는 움직임이 너무나 뚜렷해 쌍바닥 잡고 강한 반전이 터지는 흐름으로 딱 보인다. 일봉에서는 추세가 붕괴된 것 같이 속임을 하고 물량을 쓸어 담고 있었다. 이런 패턴에서 대박주가 거의 다 터졌으니 이 종목도 터진다.

[둘째. 저평가 종목의 진수 : 적정 가치 대비 수 백% 저평가다]

자산가치 만도 못한 턱없이 낮은 주가. 그리고 1분기 실적을 통해 확인된 엄청난 성장성을 적용하면 현재 주가는 턱없는 저평가다. 돌리지 않고 말한다. 그야말로 강력한 성장성, 재료, 실적 턴어라운드를 갖춘 그야말로 핵심 종목이다.

이 종목 못 잡은 투자자는 너무나 아쉬울 수 밖에 없다. 오르다 말 그런 종목이 아니라 이제부터 시작해 추세 상승을 보일 종목이니 마음 편하게 대박을 맞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대신정보통신, 우리들제약, SGA, 필코전자, 테라리소스, 대영포장, 에넥스, 써니전자, 크로바하이텍, 아즈텍WB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