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은 교촌송(song) 페스티벌‘나도 교촌송 가수다!’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나도 교촌송 가수다!’는 참신하고 재미있는 교촌송을 만들어 온라인을 통해 응모한 후 심사로 수상작을 결정하는 공모전이다. 슈퍼주니어가 모델로 방영중인 광고에서 흘러나오고 있는 교촌송을 비롯한 여러 가지 버전의 교촌송을 편곡 또는 개사하거나, 교촌치킨을 사랑하는 내용이 담긴 창작곡을 참신하고 재미있게 만들어내면 된다.
교촌치킨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나도 교촌송 가수다!’는 6월 18일부터 9월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교촌송을 만들어 유투브(www.youtube.com)에 올린 후 교촌치킨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자 중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1팀씩 선정하여 각각 2백만원과 1백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온라인에 교촌송을 만들어 업로드 한 모든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상으로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1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항상 교촌치킨을 사랑해주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교촌송 UCC 공모전을 특별히 기획했다”며“교촌치킨을 먹는 즐거움과 동시에 소비자들이 직접 새로운 교촌송을 만들어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