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가공 과일 식품 공식 블로그 오픈

입력 2012-06-18 10:4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가공 과일 식품의 공식 블로그 ‘Dole과 함께하는 과일, 그 이상의 경험(http://dolefruit365.blog.me/)’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돌 코리아는 가공 과일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는 점에 착안, 국내 가공 과일 및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면서 가공 과일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에 전하고자 국내 최초 가공 과일 전문 블로그를 기획했다.

‘Dole과 함께하는 과일, 그 이상의 경험’은 블로그의 주인공인 돌 코치가 다양한 돌 가공 과일 식품에 대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하는 ‘띵동! Dole 뉴스’, 따끈 따끈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는 ‘나는야 신상돌~♪’을 포함, 다양한 요리로 활용도가 높은 돌 가공 과일 식품을 사용한 ‘군침돌군 레시피’, 여신 돌이 전하는 최신 뷰티, 패션 트렌드 ‘여신돌의 겟잇뷰티’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돌 코리아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돌 블로그 탄생 돌 잔치’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돌 블로그를 방문해 이웃을 맺은 후 블로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등에 스크랩하고 돌 블로그 내 오픈 이벤트 포스팅 아래 댓글로 축하 메세지와 스크랩 URL 주소를 남겨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이 스크랩된 포스팅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후룻바틀 황도 슬라이스 in 100% 주스, 후룻바틀 파인애플 청크 in 100% 주스, 후룻볼 복숭아, 리얼 후룻 바이트 등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돌 제품으로 구성된 돌 박스를 증정한다.

김학선 돌 코리아 이사는 “돌 가공 과일 식품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생적인 가공 과정을 거쳐 엄선된 돌 가공 과일 식품의 풍부한 영양과 편의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교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해 돌 가공 과일 식품의 뛰어난 품질, 맛, 영양을 소개함과 동시에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