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실력파그룹 투빅(2BiC)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Agai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투빅(2BiC)은 18일 자정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남성팬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 수억원을 호가하는 슈퍼카 2대가 나란히 등장하기 때문이다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슈퍼카는 스포츠카 페라리 599 GTB와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이며 가격은 각각 6억 3천만원, 3억 3천만원이다. 이 차량들의 몸값을 합산히먄 약 10억원이다.
강렬한 레드 유혹의 페라리 599 GTB는 페라리 모델 중에서도 고가로 알려졌으며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는 차문이 위로 열리는 걸윙도어로 유명한 만큼 슈퍼카로 명성이 높다.
투빅(2BiC)의 티저 영상에 등장한 명품 슈퍼카는 지인으로부터 차량을 협찬 받은 것으로 티저 영상 뿐만 아니라 투빅(2BiC)의 타이틀곡 'LOVE AGAIN'의 뮤직비디오에도 출동해 슈퍼카의 위용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슈퍼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카의 포스가 대단하다. 너무 멋지다” “평생 타볼까 말까하는 진짜 초대박” “투빅이 타기엔 좀 작은 듯~” “이름만 들어도 눈이 번쩍 떠지는 스포츠카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투빅(2BiC) 오는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AGAIN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