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모 제품인 쉬크 인튜이션 여성용 면도기는 전년 동기대비 64%, 비트(Veet) 왁스 스트립은 30% 상승했다. 자외선 차단제인 LV 아쿠아쿨링선스프레이는 판매율이 61% 증가했고, 대표적인 슬리밍 제품인 리포존 14일 집중 관리 프로그램은 12% 올랐다. 또 모공케어 제품인 엘리자베스 코팩의 경우 매출이 30% 뛰었다.
슬리밍과 제모 및 피부 관리 제품의 매출 상승은 예년보다 일찍 더워진 날씨로 지난 해와 비교할 때 올 해 슬리밍, 제모 등 여름 준비 제품의 판매 성장 속도가 약 2주 정도 앞선 셈이다.
CJ올리브영은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포존 바디슬리밍 앰플(5ml, 4개)을 원플러스원으로 제공하고, 리포존 2주 세트의 경우 5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모 제품인 비트(Veet) 행사 제품 구입시 데톨(2+1) 비누를 선물로 증정한다.
하은영 CJ올리브영 마케팅팀 부장은 “CJ올리브영은 다양한 여름 대비 상품을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고,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CJ올리브영이 준비한 베스트 뷰티 아이템과 풍성한 혜택으로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