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는 자사 사이트와 맵피(MAPPY), 지니(GINI) 등 그 동안 별도로 운영해 오던 각종 제품 및 서비스 사이트를 통합한 고객 지향형 통합 웹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통합 웹사이트는 별도 사이트 이동없이 현대엠엔소프트가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새로운 통합 사이트는 고객들의 의견 및 견해를 듣고 적극적인 피드백이 이뤄지는 소통의 장을 제공한다.
원활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제품 및 서비스 별로 관리되던 고객서비스를 통합해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또한 운영자의 도움이나 의견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운영자가 직접 답변하고 소통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통합 웹사이트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활용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현재 모바일 전용 및 글로벌 버전 웹사이트를 제작 중에 있으며, 연말까지 내비게이션 스타음성 안내 및 지도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사이트를 추가적으로 통합해 고객들이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웹사이트 서비스를 실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