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브랜드 파온이 스크린 골프시장의 한단계 더 발전된 모습과 리얼골프의 빠른 확장세를 위해 초고속 카메라를 회사와 기종에 상관없이 스크린 골프매장에 전격적으로 공급키로 했다.
파온골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어바웃골프의 최신기종인 3트랙(Trak) 초고속카메라(사진)를 공급하고 있다. 초고속카메라는 설치가 손 쉬울 뿐만 아니라 센서 이동없이 좌, 우 타석이 가능하고 정확한 구질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드 게임을 향상시키는 큰 도움을 준다.
특히 초고속카메라는 정확한 구질을 표현해 주며 천장설치가 가능해 기존 기기 파손에 대한 우려 없이 고속 영상 추적과 3트랙을 이용한 모든 샷에 대한 정확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파온골프의 안종균 대표는 “G사의 리얼골프의 출시로 인해 초고속카메라 센서의 필요성이 시장에서 크게 부각되고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지만 현재 사용중인 바닥면에 설치된 광센서를 초고속카메라로 리모델링하는 것은 가격이 너무 비싸 업그레이드가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며 “파온은 기존 스크린 골프 매장의 점포 경쟁력 향상과 스크린 골프의 도약을 위해 초고속카메라와 함께 리얼 프로그램을 원가로 공급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 영상 전문 분야에서 10여년이 넘는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파온골프는 고속카메라 탐재 룸형 파온-스튜디오, 드라이빙레이진형 파온-리얼플러스, 연습장 타석용 파온존-1000, 가정용 스크린 골프 등과 골프 스윙분석기 등을 국내외에 3000대 이상 판매한 기업. 이노비즈 인증 벤처기업으로 홀컵에 직접 퍼팅하는 야외 스크린 골프에 공급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