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6/600/20120604114002_203419_400_406.jpg)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카누(KANU)’ 아이스편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CF는 손 부채질을 하며 사무실로 들어오는 여자를 본 공유가 얼음을 넣은 카누를 건넨다. 공유가 건넨 아이스 카누를 마시는 순간 사무실 바닥이 빙판으로 변하고, 여자는 시원스럽게 스케이트를 타며 상쾌한 기분으로 책상에 앉는다. 스케이트를 신고 등장한 공유가 카누 패키지에 기대’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 카누” 라고 내레이션 하는 것으로 광고는 마무리 된다.
동서식품은 기존의 카누 모델인 공유와 더불어 자연스럽게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신나희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아울러 카누 아이스편 CF에서는 카페 아메리카노의 맛과 향을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다.
동서식품 김재환 마케팅매니저는 “카누의 주 타깃인 직장인의 일상이 카누를 통해 쿨한 카페로 변신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날, 소비자들이 '카누'와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