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일본시장 진출

입력 2012-06-01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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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빙그레는 일본 유음료 1위 업체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 제품을 생산·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카톤팩(280ml) 형태로 출시되는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는 일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생산 공급된다.

시코쿠유업은 시코쿠 지역 유음료 1위업체로서 일본 전체 10위권 규모의 전문 유업체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일본 진출과 동시에 현지 최대 편의점업체인 로숀의 8000개 점포에 입점이 확정됐다"며 "연간 300억원의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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