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국증시에 또 하나의 역사적인 종목이 탄생한다

입력 2012-06-02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건이 터졌다. 드디어 올 것이 왔다! 50년 대한민국 제약사에 길이 빛나는 새로운 역사가 탄생했다! 한국증시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엄청난 사건으로, 일생일대 최고의 기회가 드디어 찾아온 것이다.

치밀하게 추적한 끝에 발견한 정보에 의하면, 드디어 인류역사의 획기적인 이정표가 될 역사적인 사건이 터졌는데, 엄청난 자금으로 무장한 다국적 제약사들도 만들지 못한 치료제를 세계 처음으로 국내 소형회사가 만들었다는 것이다.

세계암학회에서는 인류의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는 찬사가 쏟아지데,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이 종목은 암환자가 항암치료를 받을 때 생기는 암세포 및 암줄기세포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전립선암, 악성뇌종양, 백혈병, 간암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암을 광범히하게 치료할 수 있는 세계최초의 치료제로, 국내뿐만이 아니라 당당히 미국 암학회에서 암줄기세포 사멸을 증명하기 위해 수백배 내성이 생긴 암세포에 약물을 주입한결과 강력한 항암효과를 입증시켰다.

가소롭게도, 정부의 신약개발 지원소식에 JW중외신약, 메디포스트, 젬벡스가 상한가 5~6방 행진을 펼치면서 크게 급등한 바 있는데, 이런 종목과는 비교자체를 거부하는 종목으로 언론을 통해 시장 전면에 알려지게 되면 투자자들을 열광의 도가니 속으로 몰아 넣으며 한국증시에 또 하나의 역사적인 종목이 탄생하는 것이다.

자~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지금까지 항암제 임상시험만 발표해도 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았는데, 이번 발표는 필자가 증권전문가 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가장 획기적인 사건으로 평가할 정도로 앞으로 주가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분출되며 주가는 고공행진을 할 것으로 보인다.

한마디로 현 시점은 초를 다투는 시급한 상황으로 매수기회를 놓치지 않을까 하는 절박한 시점에 놓여있다.

첫째: 6월 한국증시에 또하나의 역사적인 종목이 탄생한다! 반드시 매수해라!!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 벌어졌다! 항암제 개발에 필요한 비용을 미국정부가 지원할 정도로 확실한 수익모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국 주식이라면 삼성전자나 현대차같은 대형 우량주가 아니면 쳐다 보지도 않는 글로벌 큰손들의 투자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종목이다.

게다가, 국내를 제치고 해외 정부당국에 판매승인을 신청한 사상 유례없는 첫 번째 CASE로 아시아, 유럽, 미국 등 세계최대를 자랑하는 국부펀드와 엄청난 내공을 가진 비엔피 파리바운영, 베어링운영, 웰링턴매니지먼트등 해외 기관투자가들의 투자문의가 쇄도하는 종목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종목이다.

둘째: 정부의 적극적인 신약정책은 시장에 확실한 시그널을 보내고 있다.

이번 사건은 단지 제약사 차원의 문제가 아니라 정부차원에서 적극 대응하고 있는데, 조선, 자동차, IT를 발판으로 세계 10대 경제대국에서 G7 진입을 노리고 있는 정부입장에서는 기존사업과 차별화된 획기전인 사업의 전환이 필요한데, 국내최초 다국적제약사를 탄생시키려는 정부의 적극적인 움직임은 시장에 확실한 시그널을 보내고 있다.

셋째: 사상 초유의 상황이다! 절박한 투자자라면 6월은 이 종목만 잡으면 된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이 가지고 있는 엄청난 재료는 한국증시의 핫이슈였던, 산성피앤씨처럼, 그 기세가 대단하고 급등 이전의 수순과 절차가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수해서 보유하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수익을 원한다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실속은 없고 껍데기만 화려한 종목으로 大급등이니, 단기간 엄청난 수익으로 불려 준다느니 하는, 상투적이고 단발성 시세로 끝날 조잡한 종목이 아니다.

이 종목은 진퇴양난에 빠져 있는 비장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공개하는 종목인만큼, 원금손실로 고생하거나 확실한 종목을 선택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충분하게 물량을 확보해서 여러분이 그토록 갈망하는 꿈을 실현하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메디프론, 에이티넘인베스트, 코리아본뱅크, 동방선기, 우성사료, 위지트, 하츠, 한국토지신탁, 한라IMS, 링네트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