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는 국내외 대학생 3, 4학년 재(휴)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오는 7일까지 제 15기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15기 야후 코리아 하계 인턴쉽은 업무와 관련된 에세이 및 포트폴리오 제출 등의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오디언스, 비즈니스 개발, 인사 및 세일즈 관련 부서에서 총 7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된 인턴 사원들은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야후 코리아 본사에서 2개월 간 근무하며 글로벌 포털 비즈니스에 대한 실제 업무를 직접 경험하게 된다.
지난 2005년부터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진행된 야후! 코리아 인턴쉽 프로그램은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연 2회 진행된다. 실무 체험, 에니어그램, 시간관리 등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과 실제 업무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어 인턴쉽 참가자들이 향후 진로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턴쉽 프로그램 수료자에게는 야후 코리아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야후 코리아 제 15기 하계 인턴쉽에 관심 있는 지원자는 야후 코리아 검색창에서 ‘야후 인턴’을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지원 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야후 코리아 인사팀 김흥식 상무는 “지난 7년간 진행된 야후 코리아 인턴쉽 프로그램은 글로벌 IT기업에서의 실무 경험 체험 및 현장 적응력 강화를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취업 준비생들에게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경쟁력 있는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1차 서류 지원 및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된 참가자들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