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파스타 전문 프랜차이즈 '빠담빠담'은 "제2의 전성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요태 김종민을 단독 CF 모델로 선정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빠담빠담은 치킨, 파스타 전문 프랜차이즈 회사로 캐주얼 레스토랑형 치킨카페이다. 빠담빠담은 불어로 '두근두근'이라는 의성어로 설레임을 브랜드의 감성으로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CF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KBS 예능프로‘1박 2일’을 통해 순수 청년으로 자리매김한 김종민의 두번째 싱글곡 '두근두근'과 브랜드 이름인 '빠담빠담'과 이미지가 잘 맞고 노래 덕분에 브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빠담빠담관계자는 “김종민의 유쾌한 매력과 이미지가 빠담빠담이 지닌 브랜드 콘셉트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특히, 빠담빠담이 불어로 두근두근이란 뜻으로 김종민의 노래 제목과 잘맞아 브랜드의 설레임을 밝고 유쾌하게 풀어내는 광고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종민은 "평소 치킨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처음으로 치킨광고를 찍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며 "신곡 두근두근도 더불어 잘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녀시대, 씨스타, 시크릿, 2AM등 인기아이돌이 선점하고 있는 '치킨' 광고계에 김종민이 뛰어들면서 새로운 콘셉트의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솔로 두번째 싱글 ‘두근두근’은 미디엄템포의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사랑에 대한 설렘을 표현한 노래다. 김종민은 이 곡을 통해 감춰진 자신의 새로운 감성을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