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2 베이비엑스포’ 에 참가해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를 비롯해 광파오븐 등 주방제품까지 약 3000여대를 현장에서 판매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2012 베이비엑스포’는 역대 최대 규모인 10만명이 관람한 유아용품 박람회로 한경희생활과학은 창사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부스로 참가해 스팀살균, 주방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고 현장 구매 시 최대 5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예비 신혼부부 및 출산을 앞둔 젊은 주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튀김과 오븐요리를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는 광파오븐 등 주방가전제품은 현장에서 감자튀김, 군만두, 통삽겹 등을 직접 조리해 일반인들이 시식할 수 있도록 꾸며, 어린 아이를 둔 주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영유아들의 목욕물, 젖병, 장난감, 과일 등을 소독할 수 있는 아토클리즈와 바쁜 아기엄마들이 간편하게 화장을 할 수 있는 진동파운데이션이 큰 관심을 받았다.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박람회 참여는 그동안 한경희제품을 사용해 보지 못한 신규 고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규고객들이 많이 찾는 다양한 장소에서 한경희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