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까지 서류접수
온라인 포털업체 IMI(구 아이템매니아)가 2012년도 신입 및 경력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IMI는 임직원 평균 연령이 31세로 신나고 재미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Fun' 경영을 지향하는 젊은 기업으로 이번 공개채용의 채용부문은 기획 및 마케팅을 비롯해 인사, 회계, 법무, 비서, 시스템운영, 보안 등 대규모로 진행된다.
경력직은 2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신입은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을 졸업했거나 오는 8월 졸업예정자 및 2013년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홈페이지 및 이메일(recruit@imicorp.co.kr)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IMI 이정훈 대표는 "올 들어 처음으로 실시하는 공개채용에 젊고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열정과 전문성, 도전정신을 가지고 있는 인재라면 언제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IMI는 2002년에 설립,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했으며 온라인 게임 아이템 거래와 게임 퍼블리싱을 주 비즈니스로 삼고 있다. 국내 온라인 게임 아이템 거래사이트 중 6년 연속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리얼 경공 MMORPG '명품 온라인'을 국내에 서비스 하는 등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