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신곡 ‘잘자요 굿나잇’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4일 오전 공개된 뮤직 비디오 속에서 B1A4는 마치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을 옮겨놓은 듯 리얼한 서부 거리를 배경으로 열혈 청춘 카우보이와 인디언으로 변신해 거짓말로 여자친구를 재우고 다른 여자들과 일탈을 행하는 능청스런 연기를 완벽히 소화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 신우는 여자친구에게 거짓말을 하고 친구들과 밤늦게 거리로 나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운다. 신우와 친구들은 완벽히 여자친구를 속였다고 생각하지만 알고 보면 여자친구 또한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 여자친구가 신우와 다정하게 통화를 끝낸 후 다른 남자와 태연히 데이트를 즐기는 마지막 장면은 그야말로 충격 반전인 셈.
이 반전은 B1A4 멤버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로 탄생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뮤직 비디오 회의 당시 ‘잘자요 굿나잇’이 다정한 곡인줄 알고 기대했던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마지막에는 우리도 속는 걸로 하자고 멤버들이 직접 의견을 냈다. 스토리상 반전을 주는 것도 재미있을 것으로 생각해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하게 됐다”고 숨은 이야기를 전했다.
B1A4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잘자요 굿나잇’ 뮤직 비디오는 24일 공개된 이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각종 포털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의 상위권에 노출되고 있다. B1A4는 25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지고 활발한 음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